최종편집 : 2024-04-19 11:14 (금)
‘내포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에 구름인파 몰려
상태바
‘내포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에 구름인파 몰려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2.11.2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포 유일 대형 아파트 및 혁신평면 등 호평 잇따라…청약 흥행 기대감 ‘솔솔’
‘내포신도시 대광로제비앙’ 투시도
‘내포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에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충남 내포신도시 ‘유일’ 의 대형 아파트로 기대를 모았던 이 주택전시관 오픈과 동시에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금일(25일) 문을 연 ‘내포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에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 오픈 이전부터 방문객들로 인해 입장 대기줄이 길게 이어졌고, 일대는 교통혼잡을 빚기도 했다. 특히, 주택전시관 방문객들 사이에서는 내포신도시 첫 대형 평형 및 상품성 등에 대한 호평이 줄을 이었다.

주택전시관을 찾은 A씨는 “내포신도시에 처음 들어서는 대형 아파트라는 점에서 이전부터 눈여겨봤던 단지” 라며 “직접 주택전시관을 방문해서 내부 유니트를 살펴보니 평면이나 내부 구조가 잘 갖춰진 것 같아 청약하려고 한다” 고 덧붙였다.

실제, ‘내포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은 1군 건설사의 브랜드가 적용된데다, 내포신도시에 최초로 공급되는 대형 아파트라는 상징성을 바탕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의 도약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평면 구조를 통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탁 트인 조망권도 확보했다.

생활공간 내부는 지역 최고 크기의 전용 120㎡ 평형과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적용, 입주민들 취향에 따라 홈 사무공간 및 개별 취미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각종 수납 특화설계와 고급 마감재를 통한 실내공간 연출 등 품격 있는 주거공간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의 주거 품격을 한층 고취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내포신도시 명품 아파트에 걸맞은 커뮤니티 시설도 눈여겨볼 만하다. 피트니스센터를 비롯, GX룸 ∙ 골프연습장 ∙ 주민운동시설 등 체육시설과, 경로당 ∙ 독서실 ∙ 작은도서관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특화 공간이 다수 들어선다. 지역 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게스트하우스 등도 조성되는 만큼, 지역 부동산 시세를 견인하는 ‘리딩 아파트’ 로의 도약 가능성도 높게 점쳐진다. 

입지여건도 빼어나다. ‘내포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은 단지 바로 앞으로 보성초 ∙ 덕산중 ∙ 덕산고 등 각급 학교가 위치한 멀티 학세권 단지로, 자녀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학교 주변으로 대규모 학원가도 기 형성돼 있고, 충남도서관 등 교육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최근 학령기 자녀를 둔 3040세대 수요자들이 부동산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도 갖춰져 있다. 인접한 예목홍예사거리를 통해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하며, 도청대로 ∙ 충남대로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 서해안고속도로 이용시 수도권 등 전국 각지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사업의 일환인 서해선 복선전철이 개통 예정이며 개통 시 홍성에서 송산까지의 이동시간이 대폭 단축될 전망이다. 이밖에, 수도권 전철 1호선과 연계되는 장항선 복선전철 사업도 개발되고 있는 만큼, 수도권 접근성 향상이 기대된다.

원스톱 중심생활도 가능하다. 농협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메가박스 등 대형 극장을 비롯, 충남스포츠센터(예정) 퍼블릭골프장(예정) 등 문화시설도 인근거리에 자리한다. 단지 주변으로 대규모 주거타운 조성에 따른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이미 마련돼 있어 입주 후 생활에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내포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내포신도시 내 최초로 공급되는 대형 아파트인데다,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입지여건으로 분양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금일 오픈한 주택전시관에 많은 관람객이 몰린 이유 역시 높은 관심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대광건영이 충남 예산군 일원에 조성하는 ‘내포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은 지하 2층 ~ 지상 23층 9개 동 규모로, 아파트 전용 120㎡ 단일 평형 총 601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주택전시관은 충남 홍성군에 마련했다. 오픈을 맞아 주택전시관에서는 25일(금) ~ 27일(일) 까지 3일 간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1등 명품백을 비롯해 TV · 건조기 · 스타일러 · 전기밥솥 · 에어프라이어 · 다이슨 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남경호 목사, 개신교 청년 위한 신앙 어록집 ‘영감톡’ 출간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