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1:40 (금)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 견본주택 그랜드 오픈, 21일 청약접수 진행
상태바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 견본주택 그랜드 오픈, 21일 청약접수 진행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2.11.14 16: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 투시도
견본주택을 개관한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에 많은 관람객이 찾아 문전성시를 이뤘다.

지난 11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가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 관계자는 “개관 후부터 주말까지 3일간 많은 관람객이 견본주택을 찾아 문전성시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특히 단지가 계획된 수원이 투기과열지구에서 해제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제 4차주거정책심의위원회에서 국토교통부가 서울과 과천, 성남(분당ㆍ수정), 하남, 광명을 제외한 경기도 전역 및 인천시, 세종시의 투기과열지구 지정 해제를 발표하면서 오늘 0시부터 수원과 안양, 안산(단원), 구리, 군포, 의왕, 용인(수지ㆍ기흥), 동탄 등 경기도 내 9개 지역이 투기과열지구 지정에서 전면 해제된 상황이다.

게다가 시티건설의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는 시티건설의 자체 자금만으로 사업이 진행돼 안정성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계약금 10%(계약 시 1,000만원, 계약 후 30일 이내 2,000만원, 계약 후 90일 이내 계약금의 잔금), 중도금 10%, 잔금 80%라는 부담 없는 계약조건을 제시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경기도 수원 이목지구 내 최초 분양에 나서는 주거상품이라는 점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이끄는 요소로 꼽힌다.

단지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이목지구(예정)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8층, 4개동 규모로 계획돼 있다. 구성은 총 480실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최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AㆍB 2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는 기존 시티프라디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리뉴얼해 더욱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주거상품으로 선보인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하며, 공간 활용도가 탁월해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내 입주자 편의를 위한 키즈룸, 맘스라운지, 북카페,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이 계획된 것도 장점이다.

단지가 다양한 인프라를 품은 이목지구에 자리한 것도 주목해야 한다. 이목지구는 총 4,272가구 규모의 ‘교육 특화 에듀타운’으로, 지구 내 병설유치원, 초등학교, 공공도서관 등 풍부한 교육시설이 자리해 있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학원가가 계획돼 자녀 교육 여건이 훌륭하다는 평이다.

실제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 주변에는 파장초, 다솔초, 천천초, 천천중, 천천고, 동우여고, 경기과학고 등 다양한 학교가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공공도서관이 계획돼 향후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이용할 수 있다. 이목지구 중심상업지구 학원가도 상업시설 내 30% 이상 확보될 예정으로, 청소년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공원을 비롯한 다양한 근린공원 및 복합커뮤니티센터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인근에 교육여건이 완벽하게 갖춰진 주거상품들은 분양시장에서 늘 높은 관심을 얻어왔다”며 “입주민 자녀들은 인근 정자동 학원가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단지 바로 앞에서 각종 교육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각종 생활 인프라가 단지 가까이 위치한 것도 장점이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롯데시네마, SK아트리움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근거리다. 이목지구 중심상업지구 내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건설이 예정돼 있으며, 스타필드 수원도 화서역 인근에 2024년 오픈할 예정이라 생활편의는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우수한 교통망도 놓쳐서는 안되는 요소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과천봉담도시화고속화도로 등 주요 도로망에 빠르게 연결되는 파장 IC와 북수원 IC가 인접해 있다. 차로 20분이면 사당까지 연결되며, 도보 10분 거리에는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도 위치해 서울 및 주요 도심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교통망 확충 호재도 예정된 상태다. 2030 수원도시기본계획에 따라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이 단지 가까이 2026년에 개통될 예정으로, 사당역과 강남역 등 서울 주요 도심 지역에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 청약 일정은 오는11월 21일로, 청약홈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25일 당첨자가 발표되며,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이 실시된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인계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방문 상담고객에게 주방 홈세트를 지급하며, 청약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20,000원)와 LG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삼성비스포크 전자레인지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자격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코치 2022-11-14 17:24:21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1811-2790

주요기사
이슈포토
  • 청년 김대중의 정신을 이어가는 한동훈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남경호 목사, 개신교 청년 위한 신앙 어록집 ‘영감톡’ 출간
  • 우진미술기행 '빅토르 바자렐리'·'미셸 들라크루아'
  • '여유 슬림컷' 판매량 급증! 남성 건강 시장에서 돌풍
  • 옥천문화연구원, 순창군 금과면 일대 ‘지역미래유산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