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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청 SNS, 지역 관광브랜드 홍보 ‘일등공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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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청 SNS, 지역 관광브랜드 홍보 ‘일등공신’
  • 문홍철 기자
  • 승인 2022.10.28 10:0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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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엔TV 엄니 같이가 등 인기몰이
-톡톡 튀는 홍보로 관광객 유치 한 몫
임실군청 SNS가 임실N치즈축제를 비롯한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등 지역행사 전국홍보와 관광객 유치 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임실군청 SNS가 임실N치즈축제를 비롯한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등 지역행사 전국홍보와 관광객 유치 등에 큰 역할을 하면서 임실군 관광브랜드화에 일등공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7일 군에 따르면 군이 운영 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임실엔TV가 임실 관내 주요 관광지에서 펼쳐진 축제와 행사 등에 대한 전국홍보와 관광객 유치 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최근 SNS를 통해 소개된 임실N치츠축제와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등의 경우 이용자들이 이곳을 방문하고, 개인 SNS에 올리면서 관광 인파가 몰리는 등  큰 위력을 발휘했다.

여기에 축제와 출렁다리 개통 홍보 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을 비롯한 지역주민인 일명‘나루강’과 개그맨 옥심이가 출연하는‘엄니 같이가’의 현장 라이브 생중계 등은 6만여 회에 달하는 노출률을 기록하며 축제성공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아울러 지난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임실엔TV‘엄니 같이가’는‘엄니와 함께하는 붕어섬 여행’을 첫 시작으로 오수의견관광지, 임실치즈테마파크 소풍, 다슬기 체험 등 여러 영상이 업로드된 가운데 총 45만여 회에 달하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도 있다.

이에 따라 군은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을 통해 임실군의 아름다운 풍경, 여행, 지역문화, 축제 등 다양한 소식을 차별화된 콘텐츠로 제작해 제공하는 등 임실군의 좋은 이미지제공과 임실지역 관광 브랜드화 홍보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군은 이를 토대로 임실치즈, 성수산, 옥정호, 의견공원 등 지역관광벨트화도 확고히 구축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천만 임실관광 시대를 열어가는 데 총력을 기울여 나가기로 했다. 

심 민 군수는“임실군청 SNS가 올해 임실군을 전국적으로 알리고, 많은 관광객을 방문하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며“임실군 관광브랜드 전국홍보를 위해 불철주야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군 홍보팀과 SNS를 관심 있게 봐주신 전국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임실=문홍철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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