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주 엠에스코)가 새롭게 선보인 스킨아이론 펄스샷(일명 더마레이저 써마레이저)이 롯데 홈쇼핑 방송 2회만에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6년간 DPC는 전문의료기관과 동일한 파장 레이저와 저주파, 고주파, LED 등 한 번에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개발 구축을 위해 힘썼다.
스킨아이론 1 인기와 성공에 힘입어 이번 스킨아이론 펄스샷이 성공할 수 있던 점으로 적은 가격부담과 매달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꼽으며, 바쁜 직장인들과 어머니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한 것 같다며,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 2회만에 주문이 폭주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기세를 몰아 DPC는 다가오는 하반기 연휴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노리며 성공가도에 기대를 걸고 있으며, 곧 신제품들도 추가로 출시하여 전력질주 할 예정이다.
서정문 DPC 대표는 “스킨아이론 펄스샷이 성공적으로 런칭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우리 브랜드를 믿고 사용해주신 고객 덕분이며, 이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하반기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성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치밀한 전략과 캠페인을 구상하고 있다” 말했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고객과 소통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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