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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군, 고충민원처리 사례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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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군, 고충민원처리 사례교육 실시
  • 이재엽 기자
  • 승인 2022.08.30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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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고객 응대 기술 강화

 

장수군은 29일 군민회관에서 소속 공무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악성민원 및 고충민원 응대 요령 및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충민원처리 사례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최근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행정력이 요구되고, 복잡·다양하게 발생하는 민원에 대해 민원처리의 내실화를 확보하고 군민들의 민원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한국CS경제연구소 양지현 책임연구원을 초빙해 ‘불만고객응대 기술’이라는 주제로 고충민원처리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으며, 참여자들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례 중심 교육으로 구성해 교육했다.
성영운 행정지원과장은 “악성민원 및 고충민원에 대한 사례교육을 통해 공직자들이 고객지향 서비스 마인드를 갖춰 군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해주길 바란다”며 “군에서는 앞으로도 민원인들이 행정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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