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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서빗, 고객서비스-이용자 보호 업무 전문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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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서빗, 고객서비스-이용자 보호 업무 전문성 강화  
  • 김명수 기자
  • 승인 2022.08.26 17:4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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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워드 센터 증설 후 고객 만족도 ‘평균 92점’

가상자산 거래소넥서빗(NEXERBIT)상반기 리워드 센터 증설 이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평균 92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넥서빗(NEXERBIT)은 올 초 투자자 보호 업무 총괄 조직인 리워드 센터를 증설하고, 하나로 운영되던 고객서비스(CS)와 이용자 보호 업무 부서를 이원화해 운영하고 있다. 고객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인 CS를 제공함과 동시에 금융사고, 수사 및 공공기관 대응 등 이용자 보호 업무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리워드 센터를 통한 체계적인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가 눈에 띄게 개선됐다. 넥서빗(NEXERBIT) 고객센터는 온・오프라인 4개 채널을 통해 365일 24시간 고객 민원에 응대하고 있다. 온라인 고객센터의 경우, 간편한 접수 체계를 통해 접수 소요 시간을 2분 내외로 줄였으며, 당일 내 응대율 100%를 기록 중이다. 그 결과, 고객센터 상담 종료 후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상반기 평균 92점을 기록했다.

또한 이용자 보호 전담부서는 올 초에 야간 신고 접수 대응체계를 도입했다.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처가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대응 공백을 없애기 위함이다. 진화하는 금융사고에 맞서 지속적으로 관련 패턴을 분석하는 등 금융기관과 함께 예방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넥서빗(NEXERBIT) 내 투자자 보호 인식 제고를 위한 자료 제작 및 임직원 대상 이용자 보호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넥서빗(NEXERBIT) 이용자 보호 센터장은 “투자자 보호는 가상자산 거래소가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소양이자 핵심 업무"라며 “이용자 보호 센터 업무를 더욱 고도화해 나감으로써 가장 선도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자자가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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