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의 온 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 벨르’가 지난 21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2년 고객만족지수1위’에서 2년 연속 2관왕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올해 상반기 기준 2000만개 이상 누적 판매를 기록한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가 있으며, 그 중 코프레시는 출시 6개월 만에 네이버 쇼핑 랭킹 유아 수세미즙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네이처 벨르는 순수자연유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로 스위스 알러지 프리 천연향료를 사용하여 알러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잘론네츄럴 주영 대표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닌 오랜 시간과 노력을 담아 제품 개발부터 생산까지 모두가 건강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뚝심이 소비자들에게 높게 평가된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