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10 (목)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경품 이벤트…6월 한달간 매주말 진행 예정
상태바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경품 이벤트…6월 한달간 매주말 진행 예정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2.06.14 14:2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견본주택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견본주택

경기도 양주신도시 옥정지구에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가 성황리에 분양 중인 가운데, 방문객 대상 이벤트, 경품 추첨 등을 진행하는 페스티벌을 마련해 관심을 모은다.

경기 양주신도시 옥정지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809가구의 대규모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인근 지역을 비롯해 서울, 수도권 전역의 수요자들의 관심이 대거 집중된 단지다. 실제 청약에서도 최고 18대 1의 경쟁률로 전 타입 마감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특히 주력 타입인 84㎡C에 가장 많은 청약자가 몰려 인기 타입으로 주목받았다.

청약 성공 분위기를 이어가며 성황리에 분양중인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 6월 17~19일 방문객 대상 추억 소환이벤트를, 19일에는 경품 추첨을 진행할 예정으로 방문 시 응모권을 사용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후 차주 주말인 25~26일에도 6월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6월 페스티벌은 견본주택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하게 마련돼 있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 단지는 타 단지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상품성은 물론 GTX, 7호선 등의 교통호재까지 계획돼 있어 광역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안방과 자녀방은 아파트 대비 활용할 수 있는 면적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84㎡C타입을 살펴보면 1층에는 다용도실, 알파룸, 개별정원 등이 있어 놀이방으로 꾸밀 수 있고, 2층에는 주방과 거실, 안방을 배치해 부모, 가족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3층에는 자녀방을 두고, 3층 위 다락과 야외테라스를 설계해 자녀들의 독립된 공간으로 공부, 취미, 놀이 공간을 조성할 수 있게 했다. 각 층별 용도활용성이 뛰어난 만큼 단지의 주력 타입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각 세대 내부에는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을 기본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고, 1층 알파룸 공간을 게스트 접견실 또는 가족실로 활용이 가능하며, 파티룸 옵션(싱크대 설치)으로 선택하면 개별 정원의 활용성이 높아진다. 거기에 편백나무 욕조와 사우나를 유상옵션으로 선택하면 최근 트렌드에 걸맞는 펫그루밍 옵션(타입별 상이)을 현관에 설치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총 면적 약 1,600평(약 5,500㎡) 규모에 33개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계획이다. 다목적체육관, 프라이빗스위밍풀, 공유오피스, 어린이스포츠교실, 기구 필라테스, 골프클럽, 피트니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교통환경이 우수하며 개발호재로 인한 수혜도 기대된다. 3번 국도 대체우회도로, 구리-포천(제2경부)고속도로 등 도로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차량으로 서울까지 약 4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노선(예정), GTX-C노선(예정) 등 사업도 예정돼 있어 교통인프라 확충의 기대감도 높다.

한편,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견본주택은 경기 양주시 일대에 마련되어 있으며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2022-07-05 04:29:54
■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주택전시관 ( 공 식) :
1599 - 7637

공인중개사 2022-06-30 01:18:24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모델하우스 1800-7536
문자상담 010-9195-5455
공인중개사 김찬호부장

주요기사
이슈포토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