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20:57 (화)
파주시 인구 50만 돌파 … 상업시설 ‘월드타워10’ 관심 집중
상태바
파주시 인구 50만 돌파 … 상업시설 ‘월드타워10’ 관심 집중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2.06.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타워10’ 투시도
'월드타워10’ 투시도

지난달 30일 경기도 파주시의 인구가 50만명을 넘어섰다. 이에 따라 파주시는 전국 226개 기초지방자치단체 중 19번째, 경기도 지자체 중에서는 13번째로 대도시의 지위를 획득하게 됐다. 이는 2013년 8월에 인구 40만명을 넘어선 이후 8년 만이다. 1996년 3월 1일 파주군에서 인구 17만명의 도농복합시로 승격한 이후, 26년간 지속적으로 산업단지 및 산업기반시설의 확충, 광역교통망과 주거편의시설 등 도시기반시설의 확충, 운정신도시 등 도시개발에 따른 인구유입으로 이루어낸 성과다. 

파주시가 대도시의 지위를 획득하게 되면 지방자치법상 지속가능한 파주 발전을 위한 자치권한이 대폭 확대된다. 그동안 경기도가 행사해 오던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 용도지역·용도지구의 지정·변경 등 25개 법률 약 120개의 권한 및 사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이를통해 인허가 기간 단축, 신속한 민원 해결로 대도시 기반구축을 위한 시설투자가 더욱 용이해지고 각종 개발사업은 더욱 가속화 된다. 상권의 확장과 더 많은 인구의 유입은 당연한 수순이다. 

이러한 가운데 운정역 중심상업지구와 복합행정타운 사이에 위치한 상업시설 ‘월드타워10’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도시 상권의 선점은 물론 더 많은 수요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운정신도시 와동동에 들어서는 월드타워10은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 총 152실로 구성된다. 올해 7월 준공 예정으로 8월이면 입점할 수 있어 빠른 수익 실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월드타워10은 운정역 역세권 2만5천여 세대에 육박하는 인근 대단지 아파트의 고정 수요는 물론 LG디스플레이 클러스터와 산업단지 유동인구까지 흡수할 수 있는 황금상권을 선점했다. 게다가 기존 제 1‧2자유로, 경의중앙선에 더해 서울-문산 간 고속도의 개통으로 광역교통 환경이 월등해졌으며 향후 GTX-A노선, 3호선 연장까지 완료되면 경기 북부를 대표하는 교통중심지에 위치하게 된다.

월드타워10은 빈틈없는 MD구성과 탁월한 상품성을 갖춰 더욱 각광받고 있다. 현재 4층은 피부과, 뷰티샵, 6~8층에는 대형병원 입점이 확정된 상태이며 1층에는 프렌차이즈, 2층에는 각종 음식점과 와인바, 헤어샵, 네일샵, 은행, 3~5층은 병‧의원 및 사무실, 9~10층에는 요양병원, 11~12층에는 필라테스, 요가, 패밀리 레스토랑, 스터디카페, 사무실 등의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양방향 자주식 주차시설과 전기자동차 충전시설의 완비, 탄탄한 내진설계와 고속 엘리베이터 설치로 고객들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월드타워는 월드타워(주)&월드타워건설(주)의 상가 대표 브랜드로 그간 이룩한 성과만 봐도 성공이 짐작된다. 월드타워1차부터 7차 완판, 월드스테이 완판, 월드스퀘어 완판, 월드타워 12차 완판, 월드타워 9차 쾌속 분양 중으로 지역 내에서 연이은 성공을 거두어왔다. 또한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21 미래건축문화대상, 품질만족대상,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등 다수의 수상으로 확실한 브랜드 가치를 구축했다.

이렇게 도시 자체의 상승세와 지속적으로 증가 중인 수요를 선점할 수 있는 월드타워10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파주시 와동동 (경의로) 월드타워12 1층 홍보관을 방문하면 가능하다. 월드타워10 홍보관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을 시 EBS 파주놀이구름 입장권을 제시하면 1일 10분 선착순으로 주차등록 3시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담 시에는 스타벅스 커피, 견과류, 마스크 등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계약 시엔 드롱기 커피포트 또는 토스트기를 증정한다.

한편 월드타워는 현재 유튜브에서 ‘W월드타워티비’ 채널을 운영 중이다. 이 채널을 통해 월드타워의 다양한 소식과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남경호 목사, 개신교 청년 위한 신앙 어록집 ‘영감톡’ 출간
  • 옥천문화연구원, 순창군 금과면 일대 ‘지역미래유산답사’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