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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찬 브랜드 국사랑, 반찬편의점으로 변화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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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찬 브랜드 국사랑, 반찬편의점으로 변화 나서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2.04.25 17:5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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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국사랑'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국사랑은 기존 방식에 변화를 주어, 편의점 형태의 반찬가게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국사랑 관계자는 “다양한 음식을 원하는 고객들의 피드백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음식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변화를 줬다”며 “반찬, 국 메뉴 구성에서 영유아식, 밀키트 메뉴를 추가로 접목시켜서 고객의 호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쉽게 판매할 수 있는 잇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봄동 겉절이부터 봄나물 페스티벌 등 매월 새로 나오는 제철 식재료에 건강함과 맛을 더해서 고객의 재방문률을 올리겠다”며 “신선한 반찬 및 신뢰할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전략을 통해 매월 각 지역에 신규 매장이 꾸준히 오픈을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사랑은 480가지의 한식 메뉴와 함께 간식, 죽, 새우튀김 등 어린이 메뉴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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