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26 21:48 (화)
‘장성 최초, 대단지 명품 임대아파트’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 9월 오픈
상태바
‘장성 최초, 대단지 명품 임대아파트’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 9월 오픈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1.09.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 최초 대단지 명품 임대아파트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 조감도.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 조감도.

정부의 강도 높은 부동산 규제로 신중하게 주거 공간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며, 브랜드 아파트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브랜드 아파트는 건설사의 탄탄한 재정과 다양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혁신설계를 더해 주거쾌적성이 우수하다. 전국 각지에 대규모 단지를 공급하며 쌓아온 인지도 덕에 빠른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이에 전국 중소도시 아파트 시장에서도 브랜드 아파트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전남 장성 지역 최초로 브랜드 임대아파트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가 들어선다.

9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명품 자재를 사용하고, 입주민 편의성을 극대화한 단지 내 조경과 커뮤니티를 마련해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지역 내 랜드마크로 손색없는 총 793세대, 지상 36층의 파노라마 조망을 확보했으며, 수요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를 전 세대에 공급한다.

1,400여평에 달하는 대규모 공간에는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키즈카페, 맘스카페와 바닥분수, 갤러리아 카페, 어린이 놀이터, 유아 놀이터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있어, 브랜드 프리미엄의 가치를 강화하였다.

장성의 중심 생활권에 위치해 있는 입지 프리미엄도 눈 여겨 볼만하다. 장성군청, 광주지방법원, 장성군법원, 공공도서관, 장성읍 행정복지센터, 농협 하나로마트, 병의원, 먹자골목 등을 가까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도보 3분거리에 장성중이 자리해 있으며, 수능평균점수 전국 1위(2019년 기준) 장성고를 비롯해 장성중앙초, 장성여중 등 명품 학군이 형성됐다.

장성과 근접한 광주는 현재 매매, 전세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수요자들의 주거 부담이 매우 큰 상황이다. 그러나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는 장성에서 광주의 광역 인프라를 가깝게 누리면서도,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전국적으로 청약을 할 수 있으며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임대 보증을 보장하여 주거 부담이 크게 줄었다.

또한 장성군은 광주광역시 북구 오룡동, 대촌동, 월출동, 광산구 비아동, 장성군 남면, 진원면 일원 361만 6853㎡를 광주 전남 주요 연구 산업의 거점으로 조성하는 첨단3지구 개발의 직접 수혜지로, 완공 시 다양한 인프라 확충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광주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와 교통으로 광역생활권을 더했다. 차랑 5분 거리에 장성IC가 자리해 있어 광주장성 첨단3지구까지 10분대로 진입이 가능해 현재 활발히 전개 중인 첨단3지구의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호남고속도로, 1번국도, 장성공용버스터미널, 장성역KTX(호남선) 등 쾌속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광주를 비롯한 시내외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또,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는 총 793세대 대단지 명품 임대아파트에 걸맞게 단지내 상가도 갖추고 있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 관계자는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수에 무관하게 청약통장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전국 청약이 가능한 명품 임대아파트”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브랜드 아파트의 쾌적한 주거환경과 광주의 풍부한 광역 인프라를 두루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대광로제비앙 장성 센텀스카이’ 주택전시관은 9월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단지 내 상가 또한 동시 분양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안호영 의원, ‘삼겹살 갑질’ 등 지역문제 연속 해결 호평
  • 가정폭력에 이혼한 친모 “친부가 두딸도 폭행" 주장
  • ‘브랜드’가 만드는 새로운 단지형 타운홈 패러다임…양주 옥정신도시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 주목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10월 분양 예정
  • 집값 상승, 대출규제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반사이익 ‘이수역 동작 하이팰리스 3차’ 관심
  • 편평사마귀, 정확하게 알고 치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