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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은행, ‘모바일 순번 대기표’ 서비스 업무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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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은행, ‘모바일 순번 대기표’ 서비스 업무 확대
  • 고영승 기자
  • 승인 2019.05.15 17: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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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5일부터 모바일을 통한 순번 대기표 발급 업무를 확대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모바일 순번 대기표 1단계로 영업점 조회 및 상세정보 확인, 영업점 빠른창구·상담창구 대기인원 조회 등 2가지 서비스만 제공해왔다.

최근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2단계로 뉴스마트뱅킹 영업점·ATM찾기를 통해 모바일번호표 발급, 빠른창구·상담창구 중 선택 발급, 발급 번호표·현재 호출번호 표시, 영업점 운영시간·취급통화 표시, 발급 문자 및 번호 호출 사전 안내 문자 발송 등 5가지 서비스를 추가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순번 대기표 서비스를 통해 은행 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영승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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