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21:29 (토)
전북은행, ‘모바일 순번 대기표’ 서비스 업무 확대
상태바
전북은행, ‘모바일 순번 대기표’ 서비스 업무 확대
  • 고영승 기자
  • 승인 2019.05.1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5일부터 모바일을 통한 순번 대기표 발급 업무를 확대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모바일 순번 대기표 1단계로 영업점 조회 및 상세정보 확인, 영업점 빠른창구·상담창구 대기인원 조회 등 2가지 서비스만 제공해왔다.

최근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2단계로 뉴스마트뱅킹 영업점·ATM찾기를 통해 모바일번호표 발급, 빠른창구·상담창구 중 선택 발급, 발급 번호표·현재 호출번호 표시, 영업점 운영시간·취급통화 표시, 발급 문자 및 번호 호출 사전 안내 문자 발송 등 5가지 서비스를 추가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순번 대기표 서비스를 통해 은행 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영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스마트365잎새삼, 스마트팜을 통해 3년간 확정 임대료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