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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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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 고영승 기자
  • 승인 2018.12.17 17:2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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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국토정보공사(LX)가 정부로부터 2회 연속 소비자중심 경영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LX는 14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2018년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기관으로 선정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국민맞춤형 지적측량 온라인서비스와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등의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LX는 2차원 지적정보를 3차원 공간정보로 확대해 대국민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대처한 점과 CEO의 경영방침이 소비자중심경영을 충분히 내포하고 있다는 점이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인증으로 LX는 향후 2년간 공정위에 신고되는 개별 소비자 제보사건을 기관이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자율성이 보장되며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과 우수기업 포상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최창학 사장은“국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공사의 철학이 국가로부터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라며“앞으로도 국민 공감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영승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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