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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순여객, 대중교통 경영 및 서비스 평가 최우수상 수상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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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순여객, 대중교통 경영 및 서비스 평가 최우수상 수상 ‘쾌거’
  • 문홍철 기자
  • 승인 2018.12.13 13: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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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순여객(대표이사 서인순. 사진)이 국토부에서 주관하는 ‘2018년 대중교통 경영 및 서비스 평가’에서 농어촌버스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이번 평가는 대중교통 및 전세버스 운수사업자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육성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2006년부터 도입되어 시행되고 있으며, 평가항목은 경영부분과 서비스부분 2개 부분이다. 

이번에 농어촌버스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임순여객은 자체매연검사기 구비 및 에코드라이빙 운전 장려 등 친환경추진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자체 자동차 점검 시스템개발 및 365일 스마일운동 등 경영개선과 서비스개선 분야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에 농어촌버스 업체 중 우수사례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수상과 관련 서인순 대표는 “갈수록 심각해져가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직원들이 협력하여 이뤄낸 땀의 결실이다”면서“이번 평가에서 부족한 부분은 개선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소감으로 밝혔다.

심민 군수는 “벽지 및 산간지역이 많아 도로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불구하고, 고객만족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한 점이 진가를 발휘했다”며 “앞으로도 항상 서비스 의식을 가지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임실군민의 교통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수상식은 14일 ‘2018 여객운송사업 이용활성화 및 교통안전 강화 워크숍’에서 이뤄지며, 우수업체에 대해서는 포상금과 우수업체 인증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임실=문홍철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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