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23:09 (금)
남원 동도미소드림 분양
상태바
남원 동도미소드림 분양
  • 김민수
  • 승인 2006.05.15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47평형 402세대 공급

-공간 효율성 극대화 장점




남원시에 9년 만에 공급되는 남원 ‘동도미소드림’ 아파트가 주목을 끌고 있다.
(주)동도(대표이사 신배식)는 지난 4월 28일 남원시 동충동 현지에 신개념·고품격아파트를 표방하며 ‘남원 동도미소드림’ 모델하우스 오픈식을 갖고 분양에 들어갔다. 

오픈 첫날부터 모델하우스에 3000여명에 달하는 지역주민들이 방문하는 등 대성황을 이뤘고 연일 방문객들이 줄을 이어 고품격 아파트에 대한 남원시민의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특히 최첨단 시스템과 신개념 설계, 고품격 인테리어를 통해 주거문화의 질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청약1, 2순위접수가 17일, 3 순위접수는 17일부터 19일까지 각각 접수할 예정이어서 9년만의 아파트 공급에 대한 입주희망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행사인 (주)메카21(대표 김삼구)은 전북 남원시 조산동 168번지 외 16필지에 402세대의 중대형 아파트를 공급하면서 특히 교통과 행정, 교육,문화, 자연 등 모든 면에서 입주자를 우선하는 입지선정으로 다양한 편의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남원의 동부 구 중심 시가에 대비해 남원 신생활의 중심인 서부 공공부문 강화지역의 중심에 자리하게 될 남원 동도 미소드림은 향후 고속철도(KTX) 신남원역, 전주-광양 간 고속도로신설 예정으로 인근 대도시와의 접근성 강화가 기대되며 이마트, 하이마트, 공설시장 등의 대형 유통망이 인접해 있다. 

또 여성교육 문화원과 보건소 등의 복지시설과 학생종합회관, 남원초등학교, 남원여자고등학교, 성원고등학교의 탁월한 교육환경, 그리고 강변입지로 인한 탁월한 조망권 등 입주자가 고려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특히 남원 동도 미소드림은 획기적인 계약조건으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중도금을 전액 무이자 융자(60%)로 공급하게 된다.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획기적인 평면 설계를 자랑하고 있으며, 거실주방 일자형 배치를 강점으로 동선에 대한 배려를 했다.

드림 크리에이터 (주)동도는 고품격 프레스티지 아파트를 표방하는 이번 사업에서 그들은 가진 역량을 모두 발휘하여 입주자 주거공간의 품질향상과 함께 자사의 일류기업으로의 도약을 함께 꿈꾸고 있다. 
34평형 A·B·C Type과 47평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최상층은 다락방을 채택하여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34평 A,B형은 실평수보다 넓어 보이는 와이드형 구조로 40평형대 아파트와 같은 여유를 누릴 수 있고, 34평 C형은 30평형대 보기드문 4Bay 구조로 탁트인 개방감과 화사한 실내공간을 제공하게 한다. 47평형은 4Bay 구조와 가변형 벽체로 넉넉한 공간구성과 격조 높은 스타일로 멋과 품격이 느껴진다. 

남원 동도 미소드림은 단지 설계에 있어 지상녹지공간을 30%이상 갖추어 공급되며,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를 직접 연결하여 입주자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였다.
획기적인 단지 조경시설을 갖추게 될 남원 동도미소드림은 삶의 여유와 휴식을 위한 오솔길 산책로, 가족과 이웃이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야외 운동시설, 마음속까지 시원해지는 벽천분수, 고풍스러운 문주가 설치된 주출입구, 우리아이 감성지수를 위한 EQ놀이공간, 자연 속에서 호흡하며 뛰놀 수 있는 유아 놀이터 등 특화된 조경과 실내골프연습장, 배드민튼코트, 지압마당 등 입주자의 건강한 삶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편의시설확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가장 기본적인 입주자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시설에도 보다 각별한 정성을 기울여 층간 소음 저감 시스템, 홈오토메이션, 동별 출입문 통제 시스템, 첨단 디지털 도어록 등의 첨단 시스템을 완비, 기존의 남원에 공급된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테마별 맞춤설계로 구석구석 작은 공간도 용도를 최대한 살려 설계하여 품격과 여유 그리고 넉넉함을 갖춘 보다 넓게 사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혁신적인 신평면 설계와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남향위주의 배치(3Bay,4Bay)로 보다 넓게 사는 여유를 제공하여 넓은 거실에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동도는 전주-광양 고속도로, 군산신항만, 전주권 광역상수도시설, 익산농수산물 도매시장 등  관급 공사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바 있으며, 전주평화동, 익산어양동, 전북대 코앞 등의 굵직굵직한 자체사업 시공경험을 다수 가지고 있다.
특히 시공능력과 재무능력이 뒷받침되어야 하는 군산 나운주공 1단지 재건축 사업을 지역업체 최초로 수주,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바 있다. 

2006년에도 군산 나운주공 1차 재건축 사업을 비롯, 군산 수송택지지구, 익산 부송동 등 꾸준한 사업진행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남원 장두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청년 김대중의 정신을 이어가는 한동훈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남경호 목사, 개신교 청년 위한 신앙 어록집 ‘영감톡’ 출간
  • 우진미술기행 '빅토르 바자렐리'·'미셸 들라크루아'
  • 옥천문화연구원, 순창군 금과면 일대 ‘지역미래유산답사’
  • 도, ‘JST 공유대학’ 운영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