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일선 현업 우체국장의 서비스 리더십을 향상시켜 감정노동자에서 감정경영자로 거듭나게 하고 불만고객의 마음을 이해해 문제를 해결하는 응대 스킬 등을 다양한 사례와 분임토의를 통해 체감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김선옥 청장은 “앞으로도 전북도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국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한국우정’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성용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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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일선 현업 우체국장의 서비스 리더십을 향상시켜 감정노동자에서 감정경영자로 거듭나게 하고 불만고객의 마음을 이해해 문제를 해결하는 응대 스킬 등을 다양한 사례와 분임토의를 통해 체감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김선옥 청장은 “앞으로도 전북도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국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한국우정’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성용기자